안녕하세요. 고객님!
구매하신 구매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접수 부탁드립니다.
1. 2XU닷컴 구매상품
- 2XU닷컴 로그인 [마이쇼핑] 1:1 문의 (https://2xu.kr/board/consult/list.html)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2. 타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상품
- 구매한 상품의 구매처에 불량건에 대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.
3. 구매처를 모르는 경우 (해외구매, 구매대행, 직구사이트, 리셀플랫폼 포함)
- 해당 제품이 불량이라고 하더라도 공식 판매처가 아닌 경우 2XU코리아에서는 교환, 환불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