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!
- 재고가 있을 경우 :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, 각 구매처에서 교환제품으로 발송이 됩니다.
- 재고가 없을 경우 : 회수가 완료되어 최종 불량처리가 된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후, 각 구매처를 통해 환불로 처리됩니다.
- 재고는 없지만 수선이 가능한 경우 :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며, 요청을 해주시면 수선여부 확인 후 수선이 진행됩니다.
- 불량이 아닌 경우 : 상품의 불량으로 판정되지 않은 경우, 고객님께 안내 후 제품 반송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각 구매처에서 처리됩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