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안녕하세요. 고객님!
제품의 원천적인 불량일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처에 보상(무상 A/S, 교환, 환불)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.
제품 구입시의 구매처와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기시 바랍니다.(신용카드 : 카드사 홈페이지 / 현금영수증 : 홈택스)
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감사합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