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FAQ

FAQ

유상수리의 범위가 궁금합니다

2XU KOREA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. 고객님!

무상수리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은 유상수리 처리됩니다.

 - 장기간 또는 다수 에 의한 마모

 - 장기간 방치로 인한 손상

 -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(충격으로 인한 파손, 부품분실 및 파손, 사용방법 미숙지)로 인한 파손

 - 개조로 인한 파손

 - 2XU 공식 A/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

 - 기타 부주의로 인한 파손, 손상 발생시

(보증 기간 중에 수리된 부품 또는 제공된 교체 제품은 기존 보증 기간의 잔여일 동안 또는 수리 및 교체일로부터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적용됨)


감사합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
    SEARCH
    검색
      SEARCH
      검색